본문 바로가기
닭狂의 먹거리

잠실 롯데월드몰 맛집 - Big Guy's Lobster

by 마루날 2017. 8. 23.
반응형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식당가에 최근 여러 가게가 새롭게 오픈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우리 얼라가 최고로 좋아하는 가게가 BIG GUY'S LOBSTER이다.


개인적으로 랍스타와 같은 요리들은 껍질을 손을 대고 까야 한다는 불편함 때문에 잘 먹지 않는데, 전에 샌프란시스코에 갔을 때 일행들이 다들 가지고 해서 마지못해 따라갔던 피어 39의 크랩하우스에서 미친 듯이 먹은 후로는 마다하지 않고 먹고 있다.


빅가이즈 랍스터는 바닷가재 요리 전문점인데, 메뉴는 치즈 랍스타, 그립 랍스타, 랍스타 파스타 3가지만 있다. 물론 크램차우더와 롤브래드 그리고 음료수가 있다.

처음에 갔을 때 크램차우더를 먹어보니 이 맛도 저 맛도 아녀서 다음부터는 시키지 않고 랍스타 파스타를 찍어 먹기 위해 롤 브래드는 추가로 2인분을 주문해서 먹는다.

서울에도 여러 곳에 생겼는데,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 아쿠아리움 입구 근처에 있다.


메인 요리가 모두 바닷가재 요리이다 보니 요리 자체에도 시간이 좀 걸리고 껍질을 까고 먹어야 하니 먹는데도 시간이 걸려서 식당 자체의 회전율이 높지는 않아서 매번 2, 30분 이상 기다려야 먹을 수 있다.



사진에 나와 있는 바닷가재가 다 팔리면 더 팔지 않는다. 뭐 식재료가 다 사용되면 영업을 마치는 것이 당연한 이야기이지만, 마치 마감 세일을 앞둔 느낌이어서 조바심을 하고 기다린다.



첫번째 주문한 요리는 랍스타 파스타이다. 오일 파스타인데, 랍스타를 비롯한 새우, 홍합, 조개 등 각종 해산물이 가득하다. 롤브래드로 이 오일을 찍어 먹으면 환상의 맛이라고 얼라는 이야기 한다.



두 번째 요리는 치즈 랍스타. 랍스타에 치즈를 얹어서 오븐에 구워서 나오는데, 랍스타의 제 맛을 느낄 수 있고 치즈까지 먹으니 꽤 괜찮은 맛이다.



만약에 랍스타 파스타를 주문한다면 무조건 시켜야 하는 롤브래드이다. 버터를 발라서 구운 빵인데, 파스타 오일을 찍어 먹으면 정말 괜찮다.



랍스타 파스타, 치즈 랍스타 그리고 롤브래드 2인분이며, 얼라와 아내와 나 3명이 먹으면 배부른 구성이다.



깨끗이 비웠으니 시원한 사이다 한잔..


잠실 롯데월드몰에 맛집이 하나 더 생격서 마음에 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