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닭狂의 먹거리

잠실역 7번 출구, 빕스

by 마루날 2012. 6. 3.
반응형

잠실역은 유동인구에 비해서 식사할 만한 곳이 많지 않습니다.


롯데백화점 식당가나 롯데마트 식당가 아니면 롯데 캐슬에 있는 몇 곳이 전부입니다. 그러고 보니 잠실은 말그대로 롯데월드이군요. -_-;;;


잠실은 롯데월드이다보니 패밀리 레스토랑도 롯데월드 2층 하나, 그리고 롯데캐슬 2층에 또 하나가 있습니다. 그 흔한 베니건스나 아웃백은 잠실역 근처에는 없습니다. 서울에서 사람 많은 곳에 가면 발에 걸려 차인다는 스타벅스도 잠실역 근처에 딱 하나있습니다. 


빕스는 최근까지 잠실 근처에서 올림픽대교 남단 풍납사거리 근처에 하나 있고, 문정역 근처에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지난 5월 31일에 잠실역 7번출구로 나가서 버스정류장 지나서 스타벅스 있는 건물 지하에 새롭게 생겼습니다. 


[출처 : 다음지도]

(왜 다음 지도에서 블로그에 위에 캡쳐화면처럼 바로 삽입할 수 있는 기능이 없을까요?)


지하 1층이지만 입구쪽은 외부로 연결되어서 답답함은 덜 합니다.



요즘 유행하는 오픈 키친 옆으로 샐러드바가 있습니다.


새로 장만한 nx200에 적응이 안되었습니다.


당연하지만 아이를 위한 그릇과 숫가락과 포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스테이크 전문점에 스테이크가 아닌 샐러드바만 먹으러 갔습니다. 잠실 롯데마트 6층에 있는 애슐리에 비해서 샐러드바에 있는 메뉴들이 짜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입구에 들어서면서 좀 놀랐는데요.



고기를 숙성하기 위한 냉장고라고 하는데, 제 눈에는 CSI에 나오는 **보관용 냉장고가 연상되었습니다. -_- 



그동안 잠실에는 롯데마트에 있는 애슐리 아니면 간단한(?) 샐러드바가 없었는데, 어른들 모시고 가서 스테이크 먹기 좋은 빕스가 생겨서 다행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