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대공원/세종대 맛집 - 바나나토크

2013.02.23 11:00

1월달에 아이에게 파워레인저 미라클포스 보여준다고 능동 어린이대공원에 갔다가 우연히 찾아간 식당(?)입니다.


들어가서 보니 넓직한 분위기에 도로쪽으로 큰 유리창(벽)으로 햇살이 쏟아져 들어와서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테이스티로드 시즌3에도 나왔던 곳인데, MC 성은양과 수진양이 다녀갔는지 사인지가 놓여 있었습니다. 여기 사장님이 모델 출신의 훈남 사장님이라고 하시더군요. 그래서 그런지 일하는 사람들도 훈남들이였습니다. 



자리에 앉아있으면 주문을 받으러 오는 곳이 아니라 위의 사진 정면에 보이는 카운터에 가서 주문을 하고 음식이 나오면 가지러 가는 시스템입니다. 아마도 브런치카페이고 커피 등의 음료때문에 오시는 분들도 많아서 그렇게 운영하시는 것 같습니다.


한상 거하기 주문했습니다만 버거는 2가지 모두 이름이 기억나지 않고, 파스타는 스노우 크림치즈 파스타이고 포테이토는 베지 허브 프라이포테이토입니다.



저랑 아이 모두 크림파스타를 너무 좋아하는데, 정말 이 파스타는 국물(소스라고 써야겠지만..)이 끝내줬습니다. 박박 긁어 먹었거든요.



버거랑 포테이토는 의외로 자극적이지 않고 그렇다고 담백하지는 않지만 버거는 수제버거답게, 포테이토는 딱 포테이토다웠습니다.


혹시 어린이대공원에 아이랑 놀려가셨다가 식사할 곳 찾으시면 한번 가보시기를 추천합니다.


위치 :  

- 어린이대공원 정문에서 왼쪽 주차장 지나서 능동 119안전센터/서울시민안전체험관 건너편 

- 빕스 어린이대공원점 왼쪽편

(주차장은 건물 뒤에 있고 주중에는 발렛 파킹이 되는 듯 했지만 제가 갔던 토요일 오후에는 안되었습니다.)

- 지하철 7호선 어린이대공원역(세종대) 6번 출구 도보 5분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광진구 군자동 |
도움말 Daum 지도

마루날 닭狂의 먹거리 , , , , , 서울특별시 광진구 군자동 |

  1. 우아악, 크림파스타라니1!! 완전 먹고 싶어요 ㅎㅎ

  2. 일반 크림 파스타보다 크림치즈 파스타여서 그런지 몰라도 맛이 깊다고 해야 하나, 진하다고 해야 하나 모르겠습니다만 아무튼 맛있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