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고객 목소리 모니터링 및 활용 특강에 초대합니다.

by 마루날 2010. 12. 8.
반응형
특강에 초대합니다. 죄송하게도 1만원을 받습니다만...


카피부분은 수정을 요청드렸읍니다만 제가 절대로 소셜 마케팅 전문가라고 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 (물론 관심도 많고 이것 저것 시도한 것도 많고 이분 저분 도와드린 분도 많습니다만...)

다만, 소셜미디어나 온라인 공간에서 발생하는 수많은 고객의 목소리와 대화를 어떻게 모니터링하고 분석하여 측정하고 평가할 것인가에 대해서는 2006년부터 시작해서 많은 경험과 고민을 했었고 하고 있다고 말씀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외부 강의/강연은 몇 년전부터 계속하고 있어서 이번이 물론 처음은 아닙니다만 (외부 강의/강연 사례)  이번 특강은 많이 알려지지 않아서 이렇게 부끄럽지만 제 블로그를 통해서 알려드립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번쯤 들어보시면 도움이 되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신청은 이곳에서 가능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