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마스크 필수품 - 스트랩, 끈 조절 고리

by 마루날 2020. 9. 21.
반응형

언제 끝날지 모르는 코로나로 인해서 출퇴근 시간 외에도 사무실에 있는 동안에도 마스크를 끼고 있어야 한다. 그러다 보니 처음에는 마스크를 KF-80, KF-94 이런 식으로 종류를 찾아다니고 여름이 되니 KF-AD라고 비말 차단 마스크까지 다양한 마스크를 사용하고 있다.

 

문제는 매일 집에 있을 때 외에는 하루 종일 마스크를 끼고 있으니 귀 뒤쪽이 아프다. 아무리 커다란 마스크를 찾아서 써봐도 통증이 계속된다. 결국 참지 못하고 끈 조절 고리를 구매해서 사용하는데, 처음에는 익숙하지 않았지만 지금은 없으면 안 되는 필수템이다.

 

 

코로나 사태가 당장 한, 두 달 내에 끝날 것 같지 않은 상황에서 마스크 착용으로 통증이 생긴다면 무조건 구매해서 사용해야 한다. 

 

하루 종일 마스크를 끼고 있다 보니 여간 번거로운 것이 아니다. 특히 밥을 먹으러 가서 마스크를 벗어 놓기가 마땅치 않고 이빨을 닦을 때도 마스크를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른다. 이때 요긴한 것이 마스크 스트랩이다.

 

 

예전에 사용하던 안경 걸이 같이 생겼는데, 마스크 귀걸이 쪽에 연결해서 사용하면 된다. 목에 걸고 다니는 게 좀 귀찮을 수 있지만, 식사할 때나 이빨을 닦을 때 잠깐 음료수를 마시면서 마스크를 챙겨야 할 때 유용하다.

 

코로나 사태로 많은 것들이 변하지만, 예전이라면 쳐다보지도 않았을 수 있는 갖가지 아이템을 활용하는 것을 보면 세상이 급격하게 변하고 있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다.

 


 

마스크 스트랩 : https://coupa.ng/bJ6Bw6
 

[국내제작 KC인증] 순수믿음 향균 99.9% 마스크 핸드메이드 스트랩 목걸이 1+1

COUPANG

www.coupang.com

마스크 끈 조절 고리 : https://coupa.ng/bJ6zqT
 

세진 마스크 귀 통증 방지 끈조절 고정 클립 고리 밴드 밀착 후크 스트랩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