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모바일 베틀그라운드 사용자 신고 방법

by 마루날 2020. 8. 11.
반응형

아이가 요즘 모바일 베틀 그라운드(이하 베그)를 열심히 하고 있는데, 듀오나 스쿼드를 같이 하자고 해서 아이가 하는 시간에 맞추어 같이 하고 있다.

 

총 쏘는 게임을 좋아는 하는데 워낙 못해서 잘하지 않는데, 아이가 같이 하자고 하니 열심히 하려고 하는데, 최근 베그를 하면서 가끔 팀킬이나 같은 팀을 방해하는 사용자들이 가끔 있는데, 이번 주말에 하던 사용자를 신고하려고 베그를 한참 뒤지다가 겨우 찾아서 방법을 공유해 본다.

 

물론, 펍지가 이런 신고에 일일히 대응해 줄리도 만무하지만, 매너 없이 경기하는 사용자들에 대한 불이익이 확실히 있었으면 한다. (굉장히 어렵겠지만)

 

모바일 베그에서 사용자 신고 방법은 다음과 같다.

 

1) 베그 접속 화면에서 오른쪽 하단에 파티 부분을 클릭한다.

 

2) 최근 탭을 클릭한다.

 

3) 같이 경기를 했던 사용자들 리스트가 보인다. 그중에서 신고하려고 하는 사용자를 클릭한다.

 

4) 해당 사용자 정보가 팝업으로 뜨는데, 프로필 이미지 부분을 클릭하여 상세 보기로 들어간다.

 

5) 사용자 정보 화면에서 오른쪽 화면 아래 부분에 있는 신고를 클릭한다.

 

6) 신고하려고 하는 내용을 선택하거나 선택하려고 하는 내용에 없으면 리스트를 선택하고 신고 내용을 작성하고 신고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이렇게 신고한다고 전체 베그 사용자들의 매너가 좋아지거나 핵이 없어질 수 있을지 모르지만, 비매너 사용자들을 신고하려면 참고하시기 바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