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 디바이스

갤럭시 워치4 클래식 스트랩 - 지쇼크 스타일

by 마루날 2021. 12. 28.
반응형

개인적으로 큰 시계를 좋아합니다. 특히, G-Shok처럼 커다란 화면에 튼튼해 보이는 스트랩이 있는 시계를 좋아합니다. 이번에 혈압 측정 때문에 갤럭시 워치 4를 구매하였고 그중에서도 클래식 46mm로 제일 큰 사이즈의 워치를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순정으로 사용되는 실리콘 재질의 스트랩은 46미리에 비해서 작아보이기도 하고 해서 스트랩을 검색하다가 일체형 스트랩을 찾았습니다.

이 스트랩은 시계 부분을 바로 끼워주는 형태인데요. 시계나 스마트워치를 사용하다 보면 여기저기 생각보다 자주 부딪히다 보니 시계 페이스에 흠집이 나는 경우가 많아서 매번 보호 필름과 케이스까지 고민했는데, 이 스트랩은 한 번에 이 모든 고민을 해결해주었습니다. (그럼에도 액정보호필름은 붙임)

스트랩에 시계를 끼우면 위에 사진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딱 맞게 들어갑니다. 보통 휴대폰 케이스 끼우는 정도로 힘을 주면 되구요. 생각보다 타이트하게 잡아줘서 안정감 있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워치4가 마치 G-Shok이 된 것 같습니다. 갤럭시 워치 4 클래식의 경우 회전식 배젤이 있는데, 이 스트랩을 사용하면 돌리기가 조금 불편합니다. 하지만, 배젤 돌리지 않고도 대부분의 기능을 사용하는데 어려움이 없으니 대만족입니다.

 

여기에서 내돈내산. : http://w9999.kr/products/582628353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