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닭狂의 먹거리

일본식 튀김정식 - 삼성동 니쿠자가

by 마루날 2009. 8. 14.
반응형
삼성동 코엑스 오크우드 지하에 있는 일본식 튀김정식으로 유명한 니쿠자가입니다. 최근에 원래 위치에서 왼쪽으로 20m 옮겼는데요. 점심을 대접하러 니꾸자가를 다녀왔습니다.

지난번 위치에 있을때 보다 천장이 높아졌네요. 니꾸자가는 특이하게도 주말과 공휴일에는 쉽니다. 그래서 평일에만 갈 수 있다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니꾸자가는 사장님와 아드님 두분이 일본인입니다. 뭐 한국인 스텝이 있기 때문에 주문에는 전혀 어려움이 없습니다.

니꾸자가는 점심에 <튀김정식>과 <튀김덮밥>만 팝니다. 가격은 9000원이여서 점심치고는 싸지 않습니다. (저녁에는 일본식 선술집답게 다양한 메뉴가 가능합니다.) 밥과 미소시루와 튀김이 있고 일본에서는 거의 주지 않는 반찬(물론 김치)도 줍니다.

니쿠자가의 튀김정식이 맛난 이유는 주문하면 바로 그때부터 재료에 튀김옷을 입혀서 튀겨내기 때문에 맛납니다. 오늘은 새우 3, 오징어 2, 피망 1, 단호박1, 양파1, 버섯 1 피스로 구성되어 있네요. 밥 위에 후리카게를 뿌려서 먹으면 되니까 한끼 식사로 좋습니다.

확장 이전해서 오픈했다고 오늘가지 아사히 캔맥주를 주시더군요.

가시는 길)

코엑스 반디앤루니스 서점 정문을 바라보고 왼쪽으로 가면 → 미스터피자가 나오고, 미스터피자 입구 오른쪽 길로 계속 가면 → 토다이가 나오는데, 거기서 왼쪽으로 꺽으면 계단이 나오고(몇개 안되는) → 쭉가면 GS25인가 편의점이 나오는데 오른쪽으로 꺽으면 → 바이킹 뷔폐가 나오는데 쭉 지나가면 오크우드 지하와 연결된 문이 나오고 → 에스컬레이터 지나자마자에 있습니다.

아니면 오크우드와 오크우드 별관 사이에 보면 바이킹 뷔폐 가는 문이 있는데 그 문으로 들어와서 에스컬레이터 타고 지하 1층에서 오른쪽으로 가면 위치해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