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작년에 발표된 자료인데, 소비자의 변화에 대한 통찰력있는 자료이다.
시대가 변하고 소비자가 변한 것은 모두 알고 있지만, 어떻게 변하였고 어떤 특징이 있는지 제대로 분석된 적이 없었던 것 같은데, 확실히 제일기획답게 적절한 통계와 근거를 가지고 분석해내었다.
시간을 투자해서 볼만한 자료이다. 강추
발표자료 : WEB 2.0 시대의 소비자 2.0 파헤치기 - 박재항 제일기획 브랜드마케팅연구소 소장
소비자 2.0이란 그저 수용하는 소비자가 아니라 창조하는 소비자로 변화된 모습을 이야기하는데, 한번 시간을 내서 볼만한 자료인 것 같다. 위에 링크해 놓은 파워포인트(PDF버전) 발표자료도 함께 보면 좋다.
마루날의 雜學辭典을 구독하세요~
시대가 변하고 소비자가 변한 것은 모두 알고 있지만, 어떻게 변하였고 어떤 특징이 있는지 제대로 분석된 적이 없었던 것 같은데, 확실히 제일기획답게 적절한 통계와 근거를 가지고 분석해내었다.
시간을 투자해서 볼만한 자료이다. 강추
발표자료 : WEB 2.0 시대의 소비자 2.0 파헤치기 - 박재항 제일기획 브랜드마케팅연구소 소장
소비자 2.0이란 그저 수용하는 소비자가 아니라 창조하는 소비자로 변화된 모습을 이야기하는데, 한번 시간을 내서 볼만한 자료인 것 같다. 위에 링크해 놓은 파워포인트(PDF버전) 발표자료도 함께 보면 좋다.
마루날의 雜學辭典을 구독하세요~
반응형
'Busines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직은 크롬보다 파이어폭스가 편하다 (4) | 2008.09.16 |
---|---|
기업입장에서 인터넷에 올라오는 이야기는 량인가? 질인가? (0) | 2008.09.08 |
기업은 블로그와 아고라를 어떻게 봐야할까? (2) | 2008.08.29 |
네이버의 생각을 엿볼 수 있는 곳? 네이버랩! (0) | 2008.08.26 |
네이버 블로거 간담회 후기 : 네이버 제국은 이상무~ (37) | 2008.08.13 |
네이놈의 초대를 받다 (0) | 2008.08.09 |
IT개발자들이여 자신의 이력서/자기소개서를 잘 관리하자 쫌 (0) | 2008.08.05 |
SNS 한번에 개념잡기 (3) | 2008.07.25 |